2018년의 독서

17살의 욕망연습,더블 A side, 크눌프, 우리는 언젠가 만난다, 랩걸, 동물 해방, 정확한 사랑의 실험, 힙한 생활 혁명, 넌 동물이야 비스코비츠, 사피엔스

호모데우스, 젊은베르테르의 슬픔, 수요일은 숲요일, 너의 아름다움이 온통 글이 될까봐, 거울 앞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냈다, 끌림-이병률, 내리막 세상에서 일하는 노마드를 위한 안내서, 도시는 무엇으로 사는가, 인생의 발견,야간비행

모든 것이 되는 법, 태도에 관하여, 5가지 사랑의 언어, 급진주의자를 위한 규칙, 아무도 미워하지 않는 개의 죽음, 지구인의 도시 사용법, 일하는 마음, 연예 정경, 21세기를 위한 21가지 제언, 멋진 신세계

기억에 남는 책

랩걸, 호프 자런

한 분야에 통달한 사람에게는 확실히 배울 점이 있다. 그리고 분야를 초월하는 공통적인 깨달음이 있다.

급진주의자를 위한 규칙, 솔 앨린스키

급진주의와 온건주의 사이의 딜레마, 급진주의가 감정이 아닌 이성적 사고에 기반한다면, 절대적인 진리나 답이 없는 세계에서 원칙은 무엇일까, 급진주의가 소통하는 방법, 조직가(Change Maker)를 위한 규칙

내리막 세상에서 일하는 노마드를 위한 안내서, 제현주

일상의 사건들을 엮어서 언어를 부여하는 일에 어쩜 이토록 탁월할까.

아무도 미워하지 않는 개의 죽음, 하재영

누구든 이 책을 읽기 전까지는 개 식용 문제의 본질을 모르고 있다고 말 할 수 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